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

KIP치료를 하시는 회원의 다양한 의견. 소감. 사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치료과정에서 쓰는 치료후기
작성자 b**** (ip:)
  • 작성일 2022-04-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
평점 0점
어떻게 해서 지금 현재 내가 느끼고 있는 걸 느끼게 되었는지, 생각을 해보려 하니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요즘은 회복의 노력을 지속하자는 의지의 생각과 그리고 하는데 에너지를 집중하는 노력만 가져간다는 태도로 살아 가보려 합니다.
과정 중에 긍정/부정의 확신에 대해 관심을 두지 않고, 내가 순간 순간 (특히, 조급함과 불안을 안고) 느끼는 생각하는 것에 대한 경계를 하며, 또 조금 괜찮아지면 해야지.. 와 같이 살아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완치되지 않으면 자신도 모르게 스스로를 좀 먹는 생각을 가져가며, 순간 순간의 회피와 즐거움으로 노력없는 포기와 의존의 삶을 사는 방향으로 시나브로 시나브로... 나를 이는 꼴이 돼 버린다는 것... 그러기엔 너무 아까운 인생이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치료를 시작하고 나서도 몇 번씩이나 내 안에서 만들어진 절망감과 좌절감을 확신으로 만들어 내려놓고 포기하기를 거듭했던 스스로를 한 번 돌이켜 보며, 다시 그냥 오늘 해야할 바를 또 해야지 하며 매일 매일을 맞이하려 합니다.

치료도 내가 하는 것이고 행복도 내 노력으로 내가 만들어가는 것일테니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KIP 마음치료센터 2022-04-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KIP마음치료는 마음문제(심리장애, 중증심리장애, 외상트라우마)를 스스로 치료하고, 스스로 재발을 예방하면서, 스스로 상처치료능력과 행복능력을 만들어서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도록 하는 '상담이 없는 치료법'으로서 전 세계 유일의 자가치료법입니다.

    그래서 자신 이외에 그 어느누구도 자신을 치료&완치해줄 수 없고, 오로지 자신의 의지와 노력만으로 치료&완치되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회원님은 KIP마음치료를 시작한 후에 치료과정을 통하여 스스로의 의지와 노력만이 치료&완치되는 길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초심을 잃지 마시고, 완치되어 행복한 인생을 살고자 하는 의지를 갖고 모든 치료에 노력을 지속하기 바랍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