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

KIP 2형 심리치료를 하시는 회원의 다양한 의견. 소감. 사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감사하는 마음으로
작성자 s**** (ip:)
  • 작성일 2021-11-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
평점 0점

김범영 선생님의 유투브를  지인의 소개로 보게 되면서

마음치료를 받아야 겠다고 생각했지만 망설이면서  한달을 보냈고

꼭 행복하게 살아야 겠다는 마음으로 치료를 신청하고 

치료시작 둘째주부터 네째주 까지는 하염없이 눈물이 났습니다

그렇게 울면서 마음교육과 치료과제를 실천하다보니 용기가 생기고 마음을 괴롭히던  일들이 

아득히 먼 얘기  같으면서  신기하게도 아무런 감정이 없어지고 

나도 행복하고 당당하게 자신을 칭찬하면서 살아갈 용기가 생겼습니다

앞으로 살아갈 저의 인생은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것입니다

완치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서 완치하도록 노력하여 행복한 인생을 살려고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KIP2형심리치료센터 2021-11-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필자는 치료를 하시는 분들에게 '비대면 온라인치료법'을 권하지 말 것을 당부합니다. 치료는 오로지 자신의 치료와 행복의 필요성을 갖고 스스로 찾아서 결정해야만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권하지 말 것을 강력하게 권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까운 주변 사람들 중에 심리장애, 중증심리장애, 외상트라우마로 인하여 너무도 힘들어하는 경우에는 '비대면 온라인치료법'이 있다는 정도만 소개하실 것을 당부합니다.

    또한 '비대면 온라인치료법'에 대해서는 홍보와 마케팅조차도 하지 않습니다. 아프고 힘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수익을 목적으로 치료법을 개발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진정으로 자신의 심리장애, 중증심리장애, 외상트라우마를 치료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홈페이지, 유튜브, 블로그, 카페 등의 수 많은 영상과 자료를 직접 찾는 의지를 갖고, 스스로 치료를 결심한 후 치료시작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어, 영어도 원칙은 동일합니다. 그 만큼 자신의 치료와 행복에 대한 의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다행히 회원님은 친구의 소개로 '비대면 온라인치료'에 대하여 상담신청을 하신 후, 걱정과 불안감으로 고민을 하시다가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이는 오로지 회원님 자신의 의지로 치료를 위한 투자를 결심하셨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치료된 후 행복하게 살게 되면 그 친구의 소개가 회원님의 인생을 행복하게 만드는 시작이었다는 것을 아시게 될 것이고, 친구분과 더욱 친밀하고 소중한 인간관계로 살게 될 것입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친구의 소개보다 회원님이 치료시작을 결정했다는 것입니다.

    '비대면 온라인치료법'에 대하여 모든 사람들이 마치 '사이비'처럼 생각합니다. 말도 안된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이는 지금까지 한번도 들어 본 적이 없는 치료법이기 때문이고, 유명(?)하지도 않으니 더욱 그렇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치료를 결정하고 시작하시는 분들이 치료를 고민하고 또 고민하면서 망설이다가 결국에는 치료를 포기하고 다른 방법을 진행하면서 스스로 불행 또는 최악의 인생을 살게 됩니다.

    심리장애, 중증심리장애, 외상트라우마의 치료법은 전 세계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지난 20년동안 치료법을 개발하기 위하여 노력하였고,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개발하여 비로소 전 세계 최초로 '비대면 온라인치료법'을 개발하여 치료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회원님이 치료를 시작하였을 때 치료과정(마음교육, 치료과제, 치료점검, 마음응용) 및 마더테라피(자녀의 심리치료와 양육방법)을 하시면서 '마음교육'을 공부하게 되는데, 이 마음교육은 '인간의 마음이 작용하는 원리인 마음이론'을 공부하여 회원님의 무의식에 형성되도록 하여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마음교육을 공부하는 방법대로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음교육의 내용에 자신의 상처를 적용하고,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해석하는 사례를 적용하게 되면, 이는 자의적해석을 하게 되면서 오히려 자신을 최악의 중증심리장애로 만드는 원인이 된다는 점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마음교육을 공부하는 방법대로만 지속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은 이제 치료를 시작했고, 치료과정(3~6개월)에서 빠르게 치료효과가 나타난 것입니다. 이제는 회복과정(1~3년)을 진행하게 되는데, 감정기복과 함께 상처의 재발과 치료를 반복하면서 상처치료능력과 행복능력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의 초심을 절대 잊지 마시고, 이제야 치료과정을 마치고 회복과정으로 전환된 것일 뿐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한 완치되어 행복하게 살아가는 그날까지 치료를 지속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