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이용안내의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하는 질문] 치료에 대하여 심리적으로 부담을 갖는 경우
작성자 KIP 마음치료센터 (ip:)
  • 작성일 2021-03-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
  • 평점 0점



치료비용보다 치료에 대하여 심리적으로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KIP마음치료에서는 여러분의 스트레스와 상처에 대하여 그 어떠한 것도 알려고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현재 심리장애의 정도만 정확히 알면 되고, 여러분의 과거에 대해서는 어떠한 것도 묻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치료에 대한 비용보다 심리적으로 부담을 갖는 경우라면 절대 부담을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국심리교육원에서 KIP마음치료를 완성하기 전까지는 상담을 했었습니다. 상담은 상처의 원인, 과정, 결과를 비롯하여 현재의 심리문제를 분석하여 내담자에게 가장 적합한 상처치료를 진행하기 때문에 내담자가 자신의 상처를 이야기해야 하는 부담이 제일 큽니다. 상처를 이야기할 때, 과거의 아프고 힘들었던 상처를 기억해야 하기 때문에 이를 부담스러워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상처를 이야기 하게 되면, 상처가 더욱 커지면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그때는 알지 못했었습니다.특히 부부문제, 섹스문제, 잘못된 과거의 경험, 다양한 문제 등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는 매우 수치스럽고, 부끄럽고, 창피하다고 인식하게 됩니다. 그러더 보니 사실을 그대로 말한다는 것이 매우 힘들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원인으로 인하여 상담을 부담스러워하는 분, 다른 상담으로 상처치료를 하지 못한 분들에게 'KIP마음치료'는 상담을 전혀 하지 않는 비대면 온라인치료이면서 획기적인 치료기법입니다.


KIP마음치료상담으로는 치료할 수 없는 심리장애의 치료를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고, 자신의 상처를 전혀 이야기하지 않아도 되며,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의 원리로서 인간의 마음과 심리를 정확히 알게 되면, 자신 스스로가 상처치료와 심리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억하지 못하는 상처까지도 저절로 치료할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 상처에 대한 예방도 병행할 수 있기 때문에 그 효과성이 더욱 좋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