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

KIP치료를 하시는 회원의 다양한 의견. 소감. 사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여성완치후기] 마음의 병이 완치되었다.
작성자 j**** (ip:)
  • 작성일 2024-05-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
  • 평점 0점

 - 치료 이전

상처와 스트레스 를 해결하지못해 작은 위로가 들어오므로 인해 관계중독에 빠져 남편에게 큰 상처를 주었다.

"왜 나에게 이런일이~~,  내가 왜 그랬을까~~, 어떻게 하지~~, 나의 가정을 지켜야되는데~~"   마음이 너무 아팠다. 너무 끔찍한 시간들이였다.


행복해 지고 싶었다.

하하 호호 식구들의 웃음소리로 집안 가득했으면 좋겠다 생각했지만 해결책이 없었다.


절망이였다.


- 치료 과정

 나는 관계중독, 남편은 외상후스트레스장애.

우리는 같이 마음 공부를 했다.

이것이야 말로 해결방법이다 생각하고
서로 열심히 공부하고 과제도 꾸준히 했다.

남자와 여자의 생각, 마음이 작용하는것이 다르다는것을 알게 되었고
상처 또한 나의 기억속에서 만들어내는 것,
무의식의 작용 또한 다른 것,

상처가 생각이 나면 치료과제를 잘했다.

이젠 상처와 스트레스 해결 방법을 알고 있다.
이해와 배려가생겼다.
어떤 어려움이 와도 다 이겨낼 자신이 생겼다.
나를 사랑하는 방법도 알고 있다.
이젠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김범영선생님과 동역자선생님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김범영의 조언]


인간은 누구나 살면서 크고작은 실수(잘못)을 합니다. 이때 이 잘못을 깨닫고 자신부터 회복한 후, 상대(고통을 받는 사람)도 회복시켜주는 것이 인간의 인생이고 도리입니다. 그래서 완치된 회원님은 인간의 도리를 잘 하신 것이고, 인간의 인생을 행복하게 살아갈 자격이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잘못을 모른 채, 자신과 상대의 인생을 계속 파괴하고, 모든 사람들의 인생을 파괴하면서 악마와 같은 인생을 살면서 자신은 잘못이 없다고 떠들어 댑니다.


외도를 하는 사람들(중증심리장애 또는 위중증심리장애)이 어떻게 사는지 보면 잘 아실 것입니다.


또한, 배우자의 외도로 고통을 겪은 사람들(외상트라우마)이 치료.회복.행복을 위한 투자(비용, 노력, 기간)를 하지 않은 채, 자신의 인생을 파괴하면서 편해지는 노력을 지속하고, 결국에는 자신과 타인의 인생을 파괴하면서도 자신은 잘못이 없고 치료.회복이 되어 행복하다고 떠들어 대면서 살고 있습니다.


이는 외상트라우마의 고통을 겪던 사람들이 어떻게 사는지 보면 잘 아실 것입니다.


결국 외상트라우마가 악화되어 외도를 한 사람들보다 더 최악의 인생파괴자로 살게 되는 현실이 참으로 통탄할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치료기회를 상실한 대가가 얼마나 큰지 사람들은 알지 못하는 것이고, 이는 자칭 전문가들(인생파괴자들)에게 속은 대가이기도 하지만, 결국은 자신의 인생과 자녀의 인생과 타인의 인생을 모두 파괴하는 인생파괴자인 악마가 되어 살아갈 뿐입니다.


회원님이 마음치료를 시작할 때, 마음치료의 과정에서, 그리고 완치된 후의 현실에서 어떤 마음상태로 살았는지 누구보다 잘 아실 것입니다. 치료.회복.행복의 의지를 갖고 노력을 지속해 왔고, 다행이 남편도 함께 치료.회복이 되어 행복한 인생이 함께 살게 되었습니다. 이는 회원님 그리고 남편이 스스로 결정하고 노력한 결과입니다.


그 어떠한 과거라도 회원님의 소중한 인생이니 절대 잊지 마시고, 최악에서 최고로 전환한 과정을 잊지 마시고,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면서 인생의 소중함, 그리고 행복한 인생의 참다운 의미를 느끼시면서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그 동안 치료를 하느라 고생이 참 많았습니다. 이제는 치료를 잊고 행복의 세상을 살아가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